동문 멘토 소개

11월 13일 수요일

항공 직무

GO

동아시아국제학부 13학번

에어부산

김포운항정비팀 일반지원

항공사 일반 직군으로 입사 시 1) 맡게 되는 업무, 2) 복리후생, 3) 업계 장 단점에 대해 공유해드릴게요! 그 외 학부생활 및 자소서 작성 꿀팁은 덤.

임상병리사 직무

GO

임상병리학 12학번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임상병리사

병원취직에 대해 막연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최근 정규직이 된 친구들의 스펙, 근무환경 등 학생일 때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 가감없이 얘기해드릴게요 (~˘▾˘)~

금융 직무

GO

영문학과 14학번

하나은행

가계여신 담당

막연한 취업준비에 도움이 되고자,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궁금하신것들에 대해서 진심을 다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기업·공공기관 직무

GO

경영학과 13학번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홍보마케팅

“심평원은 뭐하는 곳이야?”에서 ‘뭐’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심평원이 무슨 업무를 하는지 몰라서 입사지원을 망설이고 있는 학생들은 꼭 찾아주세요!

R&D 직무

GO

환경공학부 15학번

삼성E&A(前 삼성엔지니어링)

초순수공정설계·sustainable 사업개발

공기업 인턴, 대기업 취업까지 여러 직무 활동을 했습니다. 삼성E&A에 취업해서 환경초순수공정설계 직무를 경험했고, 신사업개발 직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기업·공공기관 직무

GO

역사문화학과 13학번

고용노동부

근로감독관

지역 인재를 도전하고 있거나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후배님들 환영합니다.

R&D 직무

GO

물리학과 11학번

삼성전자

분석기술

반도체 회사에서 반도체 8대 공정 기술 이외에도 안정적인 생산과 불량을 규명해내는 분석기술업무에 관해 궁금한 학우들 환영합니다.

품질관리 직무

GO

생명과학 18학번

K제약

품질관리

제약회사 품질관리에서 어떤 일들을 하는지 필요한 역량은 무엇인지 관심있으신 후배분들 환영합니다!

MD 직무

GO

경영학과 10학번

신세계푸드

온라인 MD

안녕하세요? 이커머스 온라인 MD 혹은 유통/식품회사 취업을 희망하시는 후배님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 MD 직무 및 취업 노하우, 취업준비 등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금융 직무

GO

경영학과 12학번

우리은행

개인·기업대출

* 금융권취업 막연히 생각하시고 계신분 * 은행취준 시작해볼까? 하는분 * 현직자에게 이런걸 물어봐도 괜찮을까? 고민만 하셨던분 지금이라도 은행원 충분히 늦지않았습니다!!.

공기업·공공기관 직무

GO

작업치료학과 07학번

한국도로교통공단

기획·경영

한국도로교통공단의 전반적인 업무 등 다양한 사업에 대한 관심이 있으신 후배님들! 환영합니다.

11월 14일 목요일

인사 직무

GO

국제관계학과 12학번

스태츠칩팩코리아

인사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등 글로벌 고객사를 대상으로 하는 외국계 반도체 후공정 회사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또, HR팀의 실제 업무에 대한 내용과 취업 준비법을 비롯하여 각종 꿀팁 전수까지!

영업·영업관리 직무

GO

경영학과 15학번

채널톡

세일즈 매니저

편의점 유통업에서 IT 스타트업으로의 성공적인 이직 비결을 공개합니다. 스타트업에서 일하는 방식이 궁금하신 분들, 채널톡의 서비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공기업·공공기관 직무

GO

경영학과 12학번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소프트웨어 관리(행정)

취업을 준비하며 겪는 시행착오를 줄이는데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및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했던 과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금융 직무

GO

경제학과 11학번

한국평가데이터

데이터 마케팅

현재 기업 신용평가회사에서 데이터 마케팅/영업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서류/인적성/면접 등 취업 준비 관련하여 고민이 많으신 후배님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교수 직무

GO

방사선학과 04학번

을지대학교 방사선학과

교수

방사선학과 졸업 후 서울대학교병원에서 10년동안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교수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후배들과 소통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홍보·마케팅 직무

GO

경영학부 12학번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홍보마케팅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에서 헌혈자 모집 등 헌혈증진을 위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 계열 공공기관 입사에 관심 있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무·행정 직무

GO

보건행정 12학번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병원행정

상급종합병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원무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병원행정 직무 및 진로에 고민이신 분들께 서류, 필기, 면접, 업무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영업·영업관리 직무

GO

의공학부 15학번

A외국계 기업

B2B영업(Surgical)

안녕하세요! 안과 업계를 리드하는 회사를 다니고 있고, B2B Sales에 관심 많은 분들 환영입니다!

품질관리 직무

GO

의공학부 15학번

리카르도레일

프로젝트 품질관리

제조업, 건설업의 품질관리가 알고 싶으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탈 의공 하는 법, 외국계 회사의 문화나 업무 방식이 궁금하신 분들도 환영합니다!!

R&D 직무

GO

임상병리학 99학번

엔지켐생명과학

연구·R&D 전략

제약, 바이오의 R&D와 전략개발이 궁금하신 분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재무회계 직무

GO

경영학과 11학번

(주)한화

재무회계

회계, 세무 직무에 관심있는 후배님들 환영합니다. 1) 취업준비, 이직준비 등 취업 관련 내용 2) 회계팀의 회사생활 얘기 두 가지 내용이 궁금하신 후배님들 환영합니다!

금융 직무

GO

경영학과 17학번

NICE그룹계열사

금융자산평가

금융권에 종사하고 싶은 관련 학과 후배님들 ~ 금융권은 학과 커트라인이 확실해서 다음 학과가 아니면 서탈이 많다고 해요. 경영(관련지식 필수) 경제 통계 수학(소수) 컴퓨터(금융지식 x)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4 하반기 선배박람회”(이하 "사이트")의 서비스의 이용조건과 운영에 관한 제반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참가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②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③ 회원 아이디(이하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⑤ 운영자 : 서비스에 홈페이지를 개설하여 운영하는 운영자를 말합니다.
⑥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운영자는 필요한 경우 별도로 운영정책을 공지 안내할 수 있으며, 본 약관과 운영정책이 중첩될 경우 운영정책이 우선 적용됩니다.

제4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운영자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②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사이트 가입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아래에 있는 "동의합니다"를 선택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제5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사이트를 이용하려는 이용자는 사이트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용자ID, 비밀번호 등)를 제공해야 합니다.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의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아무런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처리방침
사이트 및 운영자는 회원가입 시 제공한 개인정보 중 비밀번호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이와 관련된 부분은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릅니다.
운영자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사이트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운영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운영자는 회원이 미풍양속에 저해되거나 국가안보에 위배되는 게시물 등 위법한 게시물을 등록 · 배포할 경우 관련 기관의 요청이 있을 시 회원의 자료를 열람 및 해당 자료를 관련 기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운영자의 의무
① 운영자는 이용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가급적 빨리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후에 공지 또는 이용회원에게 문자, 전자우편 등을 보내는 등 최선을 다합니다.
② 운영자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사이트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천재지변 또는 사이트나 운영자에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이트 운영을 일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운영자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및 운영정책 등 사이트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사이트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사이트의 명예를 손상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② 회원은 사이트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 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③ 이용고객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에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운영자나 사이트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아이디를 제공하여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운영자와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 됩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 시간
① 서비스 이용 시간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사이트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 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사이트의 홈페이지에 사전에 공지하오니 수시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② 단, 사이트는 다음 경우에 대하여 사전 공지나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적 혹은 영구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고장 혹은 오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전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사이트는 사전에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사이트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에 대하여 사전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공지로 대신합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 해지
① 회원이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이메일을 통하여 사이트 관리자(운영사무국)에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해지 신청 후, 사이트 운영자는 회원의 정보를 삭제함으로 운영자는 더 이상 해지신청자의 정보를 볼 수 없습니다.

제11조 서비스 이용 제한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해당 행위를 한 경우에 사이트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혹은 가입 후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사이트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④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⑤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⑥ 다른 회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⑦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⑧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 게시물의 관리
① 사이트의 게시물과 자료의 관리 및 운영의 책임은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운영자는 항상 불량 게시물 및 자료에 대하여 모니터링을 하여야 하며, 불량 게시물 및 자료를 발견하거나 신고를 받으면 해당 게시물 및 자료를 삭제하고 이를 등록한 회원에게 주의를 주어야 합니다.
한편, 이용회원이 올린 게시물에 대해서는 게시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니 회원 스스로 본 이용약관에서 위배되는 게시물은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 등 공공기관의 시정요구가 있는 경우 운영자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이동 할 수 있습니다.
③ 불량게시물의 판단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하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와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④ 사이트 및 운영자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이를 임시로 게시 중단(전송중단)할 수 있으며, 게시중단 요청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 기관의 결정 등이 이루어져 사이트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제13조 게시물의 보관
사이트 운영자가 불가피한 사정으로 본 사이트를 중단하게 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 공지를 하고 게시물의 이전이 쉽도록 모든 조치를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① 회원이 사이트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사이트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12조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손해배상
① 본 사이트의 발생한 모든 민, 형법상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1차적으로 있습니다.
② 본 사이트로부터 회원이 받은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6조 면책
① 운영자는 회원이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운영자는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 및 타 통신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 서비스의 장애로 인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되며 본 사이트의 서비스 기반과 관련되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사이트의 이용약관에 준합니다
③ 운영자는 회원이 저장,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와 관련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운영자는 회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⑤ 운영자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 기타 회원의 본 서비스 내외를 불문한 일체의 활동(데이터 전송, 기타 커뮤니티 활동 포함)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운영자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및 본 사이트로 회원이 제공받을 수 있는 모든 자료들의 진위,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⑦ 운영자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그로부터 발생하는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⑧ 운영자는 운영자의 귀책 사유 없이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발생한 일체의 분쟁에 대하여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⑨ 운영자는 서버 등 설비의 관리, 점검, 보수, 교체 과정 또는 소프트웨어의 운용 과정에서 고의 또는 고의에 준하는 중대한 과실 없이 발생할 수 있는 시스템의 장애, 제3자의 공격으로 인한 시스템의 장애, 국내외의 저명한 연구기관이나 보안 관련 업체에 의해 대응 방법이 개발되지 아니한 컴퓨터 바이러스 등의 유포나 기타 운영자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4.10.28>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 처리 및 취급방침]
연세대학교에서는 교내 재학생, 졸업생 대상으로 현직자 멘토링을 통해 폭넓은 진로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세대학교 미래캠퍼스 2024 하반기 선배박람회 ’(이하 박람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박람회 운영사(좋은일컴퍼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박람회 사이트 참가등록 및 사전신청 관리 등 업무수행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활용하고자 하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 본인의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하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① 홈페이지 참가등록(회원가입) 현황 파악 및 관리
- 멘토 및 멘티의 참가등록 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ㆍ인증, 회원자격 유지ㆍ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각종 고지사항 전달, 회원가입 및 탈퇴 의사 확인 등
②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이벤트 진행 시 본인확인 및 본인인증
- 행사소개, 프로그램 신청현황 및 참여여부 확인, 공지사항을 위한 업무연락 등
- 멘토링 및 특강/컨설팅 등 프로그램 참여 안내 및 확인을 위한 이메일 및 문자발송,
   유선안내 등 서비스
- 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식별, 참가등록 및 사전신청 확인, 중복 회원가입 방지
③ 고충 처리
-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ㆍ통지, 처리 결과 통보 등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기간
<수집항목>
- 멘티 : ID, 성명, 성별, 학번, 학과, 이메일, 휴대폰 번호
- 멘토 : ID, 성명, 성별, 직장명, 출신학교, 졸업학번, 졸업학부, 이메일, 휴대폰 번호
<보유 및 이용기간>
- 행사 종료 후 3개월 이내 삭제

3. 개인정보 제3자 제공 동의 
프로그램 진행 및 기념품 지급, 취업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개인정보의 수집·이용과 제3자 제공에 관한 본인의 동의를 구합니다. 
※ 제공처 
- 주최기관 연세대학교, 운영사 ㈜좋은일컴퍼니, 경품 지급대행사 모바일이앤엠애드 
※ 귀하께서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을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